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 시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6:03

    안녕하세요! 뷰스타 잠깐 돌아다니기 :) 여러분! 거의 매일 제가 완전한 소식을 들었지만 바로 제가 스르르 흘러가는... 넷플릭스 미드인"군의 모든 것"시즌 2가 나온다는 이야기를 도우쯔코이 사실을 널리 퍼뜨리기 때문에 등장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 이 드라마에서 예상한다면, 솔직히 내가 지금까지 봤던 국내 외국 드라마를 망라하고 제1... 정예기라서 중독성이 강해 미친듯한(?) 드라마였어요.사실 드라마 시리즈를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보고 싶은 마음도 0이었고 보겠다는 의지도 0이다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에서도 이것이 바로 보이나요?드라마 이름 자체가 'YOU, 너의 모든 것' 낚인 거죠. 처음에는 로맨스물인줄 알았다니까요? 쿠쿠쿠


    >


    원래 내가 시청하면서 그 4개 작품 설명?자세는 절대 못 읽서요.뭔가 읽으면 내용에 예상되는 게 싫어서 하나브에서 보지 않네요(웃음)​라도 엿본 시즌 한편의 에피소드가 하나 0개도 잇길레모. 약 4~500분이라는 시간을 이 드라마에 소모해야 되냐?그렇게 생각하면 뭔가 여유 같기도 하고


    응, 이걸 부러뜨릴까, 아니면 생각할까? 하나만 보자. 그래서, 별로 보지 않으면 되겠지!라고 생각했지만, 나쁘지 않은 먹이를 쪼아버렸고, 이제...^_^​​


    >


    ​ ​의 저녁 6시부터 보기 시작했으나 30분도 쉬지 않고 보고 정확히 새벽 4시에 잤다.진짜 그런 몰입력 최고였어.누가 만들었나?잠깐만요 크크크크


    >


    ​ ​ 서점에서 1 한 성주 그 때문에 책방에 들렀던 여주.여성의 첫눈에 반하고 말았다 남쥬은 그녀가 건넨 신용 카드의 이름을 기억하고, 우리가 흔히 사용"^_^그그링그"을 하고 도대체 어떤 여자인지를 샅샅이 조사합니다.이 여자가 남자친구는 있는지, 어떤 친국을 사귀는지..대체로 어떤 성격인지를 SNS를 통해서 전부 파헤쳤지만..여기까지는 저도 하니...너무 소름이 떠나지 않지만 이 남자의 시각이 지나면 지날수록 돋보입니다 ​ 1반 인에서는 시전할 수 없는 새로운 스타킹의 수준을 주고 결국 살인까지 저지르게 된 것처럼 시청자로 감정에 떨면서 두 물증 리묘(웃음)고민하고 보게 됩니다.■ 시즌 1개의 에피소드는 아래 사진으로 확인하십시오!​


    >


    >


    >


    >


    >


    ​ ​ 각 에피소드 당 40~50분의 런닝 타이입니다 이지 버린 체감상 20분 정도 본 듯한;...그 정도의 몰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정말 이를 보고 싶은 분들은 꼭 메인 게임에 시작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가 1에 보기 시작했답니다 아내 1스케줄에 지장 있는 것이 있습니다. ^_^​ 꽤 잔인하고 불편한 스토리 1수 있으면 말했어. 피 많이 나오는데.비록 폭력을 찾아 보기 어려운 분들은 시청하기 어렵다는 것을 전합니다.​


    >


    ​ ​ 그 때문에 여기 며칠 전에 인터넷 플릭 스코리아잉뵤루그람에서 댁의 모든 시즌 2가 크리스마스 선물 같아.하나 2/26하나로 공개되게 발표된!쏘리, 루나!나는 거짓 없이, 거의 1년 넘게 기다렸거든요. 특히 시즌 1개 마지막 이야기가 문화재를 남긴 채 끊어진다 거짓말 없이 한년 동안 집을 깼습니다. ^_^​


    >


    근데... 남주야... 얼굴... 왜 저렇게 달라졌지?이것이 시즌 한 때였지만 시즌 2포스터 사진은 무엇인가 세월의 타격을 받은 것 같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1 있던 저요? 크크크크...


    >


    ​ 1단 시즌 1은 뉴욕을 배경으로 그려진 이야기였다면 시즌 2는 켈리 포니 아로 배경을 옮겼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시즌 1여주는 사라진 것에 주의 모든 살인과 죄가 미궁으로 바지 상서 캘리포니아로 이사를 웃돌았지만, 새로 그런데 다른 여성을 타깃에 맞는 내용에서 시즌 2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의 새로 스토킹 대상은 시즌 1과 비교했을 때 아무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미친 듯이 스토킹다는 사실입니다. www정말 ᄆᄆᄆᄆᄆ 왜냐하면 시즌 1파업 킨료크도 농담 아니구요 세상에 존재하는 스토킹이 아니면 스타킹과 자신이 왔습니다.​​


    >


    남주의 새로운 스토킹 대상은 이 분인데 마치... '트와 하나 라이트'의 여주인공과 '반지의 제왕/엘프의 여인'을 섞은 듯한 비주얼 아닌가요?왠지 두사람의 얼굴이 동시에 보입니다...드라마에서는 요리사를 꿈꾸는 평범한 여성으로 그려지지만... 아니, 전혀 평범한 얼굴은 아니잖아. 남주는 또 보는 눈은 높고 예쁜 언니들만 따라다닌다.​ 그것보다 메인 히로인이 바뀌어 그 전 시즌으로 연결되지는 하지만 완전히 바뀐 색다른 얘기로 흐르고 또 하나의 정보에 의하면 남주의 과거 생활과 그를 감시하는 이야기와 시즌 한가지가 떡의 섭취만 많이 던지고 둔 이들 정보를 해결하는 형식으로 시즌 2이 구성된다고 한다.​ ▼ 아직 시즌 2의 예고편은 나오지 않은 상태라 시즌 하나의 예고편을 가지고 왔어요!​


    ​, 시나 시즌 하나 서울 아직 보지 않는 것들은 세로프게시ー증 2가 방영되기 전에 빨리.끝내고 저랑 같이 셀럽개시즌 시청할수있게 해요. 저만 재밌는 거 못 보잖아요.우리 서로 공유합시다....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알립니다!가질 수 없는 군 시즌 2는 다가오는 하나 2/26개의 방영을 시작하고 나이의 방에서도 아직 보지 않은 분들은 춥디 추운 날씨에 전기 장판에 배 깔고 귤 한줌 깎아 먹으면서에 딱 좋은..(아, 그러기엔 너무 잔인할지 웃음)그런 중독성 갑 인시의 드라마라서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