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0207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YOU NEVER WALK ALONE 컨셉포토 팬아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9:45

    기쁩니다. 들꽃들♡끙끙 앓아, 들꽃들은 정말...... 심술궂은 것 같아요... 우 씨, 어제 뷔민국 팬아트 투표 있잖아요! 왜 피크닉이 1위인 거 같아!!!내가 소풍의 전개는 소견하지 않고 기대했습니다만 황급히 아까 계속 트위터에 방황하며 트랙 리스트를 보며 덕질이었습니다...아무튼, 항상 충분하지 않나. 제가 비민국 비하인드를 가져오려고 했는데 피크닉의 전개는 생각할 수 없었기 때문에 다음에 가져오기로 하고 오상의 날은 대신 그린 것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8_8 이번 방탄 컨셉포트 정말 무섭지 않네요...앨범이 오빠 본인에게 기대될 뿐이에요. ᄒᄒᄒ 오빠 너무 이쁘던데 제가 제일 사랑하는 허서기가 특히 오빠 무형씨 귀여워서 그려봤어요 ᄒᄒ사실 전에 미리보기를 좀 보여드리고 블로그에 올리려고 하지 않았는데 몇몇이 원했고 포스팅은 그만둘 수 없어서 올릴 생각이예요.흐흐흐흐흥정이에요.졸업을 맞은 예쁜 핸들꽃을 위한 선물이기도 합니다.그럼 팬아트 줄게요♡


    >


    와, 잠깐만. 아주 크네요.아니, 큰 것은 관계 없지만 내가 그 쪽지를 대충 그린 것이 너무 걸리는군요...쿡크이에...내가 호속만 그려까지는 정예기를 열심히 그렸는데, 배경과 그 농락하고 있는 무수한 종이 조각...?꽃가루려면 1그것보다 이것들을 보고급 귀찮아 졌고 슴니다 8ᄉ 8에서 너무 적당히 그린 실제로 그릴 때는 몰랐는데 이제 보니 너무 걸리는군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번 콤포 모두 대단합니다...특히 호소기와 지민준이...아, 캡모자 다음으로 쓴 증구기도 정예기를 보고 감탄했습니다. 쿠푸 프눙물이 난다 그린 건 호속이에서 1단 호속이에 집중하고 봅시다 ᄋᄉᄋ에서도 사실은 별다른 이야기가 않아요..왜냐하면 호소기은 충분히 아름답거든...정말 호속에 만날 때마다 나는 한마리의 동물입니다. 왈왈!! 쿨쿨 & 랜들은 컨셉포토 어떤 거 나쁘지 않아요?"ᄉ? 오리지날(오리지널) 어차피 알고 있으니까 히힛 오늘은 방탄소년단 제이홉 YOU NEVER WALK ALONE 콘셉트 포토 팬아트를 가져왔습니다 요즘 비포가 한창인 콘서트를 하고 다음 주에는 방탄 콘서트도 해요"ᅲᅲᅲᅲ 저는 올라오는 프리뷰를 보면서 열심히 그림도 그려보려고 해요 눈물 쥬룰크어 정말 바나 분들 그리고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내가 드디어 1뵤네포 거짓 이에키인 활동 모음 아트 가지고 온다고요 그리고 계속 그린다고 미루더니... 콘서트까지 포함해서 올립니다. 히비포 팬아트 많이 못 올려서 정예기 죄송해요소재신청에 방탄이 대다수여서 ;ᄉ;...응. 오늘 방탄 트랙 리스트 다 같이 티저를 기다립시다.저는 절대 들꽃을 혼자 걷게 하지 않아요. 껍데기는 가라! 꽃길만 걷자!!!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후후 우리 꽃들 모드 행복한 차원 나이트♡ 방탄소년단, 파이팅, 제이홉, 파이팅, 저도 파이팅, 아미 여러분들도 파이팅, 방탄, 컴백, 파이팅, YNWA 파이팅 콘셉트 포토, 파이팅, 호석, 사랑행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