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달력 B형(펭수포스터형) 실제 사용 후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4:09

    이 12월 이수 트리 펜스 상품으로 달력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발매 1에 바로 구입을 했었는데요 현재 달력을 사무실에 두고 쓰고 있습니다.달력은 a형 1라스트/형 펜스 포스터의 두가지 버전을 발매, 현재 b형은 품절 상태형은 판매 중이었거든요! 가격은 9,900원에 배송비 2,500원 주고 총 12,400원에 구입했습니다.


    >


    전체적으로 달력은 노란색입니다. 펜스 부류색과 같은 색이네요. 달력, 펜스 스티커, 펜스 인증 사진은 원래는 미니 포스터까지 있어야 하는데 첫날 산 사람 중에는 미니 포스터가 빠져서 발송된 사람이 많습니다. (지마켓... 누락되어서 문의를 남겨두었는데 언제 올지 모르겠네요. ↓_↓b형 달력에는 빨간 포스터 펜스가 들어 있습니다!


    >


    펜스 달력형 구성품 달력, 남극 사진관 펜스 증명 사진 펜스 스티커 2종, 미니 포스터


    >


    달력은 이렇게 세워둘 수 있는 형태입니다.


    >


    이런 식으로 세워 놓겠습니다. 저 세워두는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다시 풀어서 덮을 수도 있어요!


    >


    펜스 스티커 2개입니다. 스티커는 펜스 첫 트러스트가 더 많고요 문구가 적힌 포스터형의 스티커가 2개 포함된 슴니다. 또 노력도 저기에 하지 않는 눈치 보기로 마음 내키는 대로 살아가세요! 펜스의 명대사가 쓰여 있네요.


    >


    그래서..귀여운 펜스의 증명사진!!


    >


    >


    흰바탕 검은 색 바탕, 황 기준 총 3개의 바탕으로 찍은 사진이 들어 있습니다 증명사진찍는데 누가 그렇게 귀여운 손을 모아서 칙봉인요ᅲᅲᅲᅲ 증명사진은 본인이 오는건데 펜스는 증명사진도 너무 예쁘네요.


    그럼 달력 내부를 살펴볼까요?


    >


    달력은 반으로 나눠서 반씩 넘길 수 있어요! 왼쪽은 포스터 본인의 중얼거림이 적혀있고 오른쪽이 날짜가 적혀있는 편입니다.


    선두에는 펜스의 자기소개가 본인과 함께 있습니다. 이름:펜스 본인이:10세의 꿈:우주의 대스타 존경하는 인물:방탄 소년단 그리고 본인 자신


    왼쪽에 펜스 포스터의 상세 컷은 이렇습니다.


    달마다 특징이 있는 달은 그에 맞게 만들어져 있습니다.크리스마스나 입시, 추석, 설날 등 달과 똑같이 1월에 첫번째 포스터 2월에 두번째의 포스터 이렇게 해서 좋지만 좌우별로 극복할 수 있으므로 자신이 나쁘지 않은 포스터를 월만 넘으면 되겠네요! 따로 된 탁상형 달력은 당초 본 것 같은데 그것도 나쁘지 않아요, 나름대로 장점이 있네요! ㅋ


    월별 나의 목표와 TODOLIST를 쓰는 곳도 있습니다. 이번 달에 지켜야 할 목표와 올해 하고 싶은 일을 적어주셨습니다. 칸은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다른 탁상형 달력에는 보통 날짜만 있는게 많은데 이런 날짜 이외에 작성할 수 있는 부분이 들어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달력이 크지 않고 포스터와 먼슬리가 나누어져 있어서 날짜가 작아서 란에 첫 번째 정문을 쓰거나 하기에는 좀 작았어요!


    왼쪽 포스터 쪽의 뒷면을 보면, 펜스의 예기! 펜스가 말한 명대사가 문장으로 쓰여져 있어요.아마 펜스를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펜스에 힐링이 되었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그런 이야기에 의해서 응원받으시고 또 힘낼 수 있게 되지 않았을까요? 포스터도 해두고 싶고, 메모도 해두고 싶고, 고민도 많아서 저는 매달 바꿔놓을 생각입니다.


    2020년과 202개년 한눈에 볼 수 있는 게다 본인하고 있는 면도 있어요. 2020년에는 붉은 해가 많이 없었거든요 (울음) 직장인은 달력받기와 빨간 날부터 보는데, 주야기에 끼인 날이 많아서 키위브의 슬프네요.


    >


    마지막에는 굿바이 2020, 헬로 202개이다. 하나 2월이 된 때 후회하지 않는 한 해가 되려고 노력하려구! 모두 열심히 하구 2020년도 행복하게 잘 지내고 싶습니다.


    >


    1년간 제대로 쓰려구요!그럼 김 하나 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안농펜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