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노화 막는 약, 자율주행차 과인온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6:45

    2020년 과학 기술 분야에서는 어떠한 괄목. 성취를 나쁘지 않는 타나카? 영국의 과학 기술 전문지<뉴 사이언티스트>은 2020년을 앞두고 내년에 과학 기술 기대하는 가시적인 연구 성과를 6개 분야에 나쁘지 않고 무엇을 점검했습니다. 1. 안티 에이징 약품 개발 2020년에 인류가 노화를 정복할 수는 없지만 노화와 관련된 질환에 대한 혁신적 처방이 될 수 있는 약품이 구체화될 전망이었다.1프지앙아는 알츠하이머와 관절염 같은 대표적 노화, 질병과 관련된 낡은 '노화 세포'를 제거하는 약품이었다.다른 1프지앙아은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암과 심장 질환의 표지를 감소시키는 젊은 혈액을 수혈하는 효과를 낼 약품이었다.두 약품이 노화 자체를 없앨 수는 없는데요.이 시험을 거쳐 판매에 들어가면 회춘약으로 광범위하게 받아들여질 전망이었다. 2.'건강한 지구'결정적 시기 2020년은 인류가 ' 더워지지구'에 따른 기후의 변천에 대처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결정적 시기이다.2020년 11월 영국 글래스고에서 열리는 유엔 키후쵸은카게우이은 2015년 파리 회의 후 가장 중요한 고비다. ​ 3. 인류의 조상 계보도 완성, 인류의 염원에 대한 이해가 크게 확대될 전망이었다.최근 멸종한 거대 유인원 기간 토피테 쿠스의 200만년 전의 화석에서 얻은 치아에 나프지앙아멜탄팍질 분석이 이뤄졌다.인류 조상의 화석 속 분자를 발견하고 분석하는 능력을 통해 최초의 유인원이 어떻게 진화했는지에 대한 인류 이해가 더욱 깊어지는 계기가 예고되고 있다. 4. 자율 주행 자동차 도로의 진입 2020년 자율 주행 자동차가 도로의 여기저기를 주행하는 것을 예상할 수는 없지만 중요한 진전을 보게 될 것이었다. 테슬라는 2020년 중반에 자율 주행 기능을 활성화할 계획이었다.구글웨이모처럼 자율주행 택시도 America의 일부 지면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5. 새로운 치료법 등장의 연구실 수준이지만 바이러스를 이용하고 암을 제거하고 줄기 세포로 심장병을 고치는 시도가 일어날 것이었다.줄기세포를 이용해 파킨슨병 당뇨병 시력퇴화에 대한 연구도 광범위하게 이뤄질 예정이었다.중앙 아프리카를 위협한 전염병 에볼라를 퇴치할 수 있는 첫 상업용 백신이 2020년 중반에 양산 예정이었다.하지만 중국 돼지 절반을 멸절시킨 아프리카 돼지의 열병은 유라시아 전역을 위협하는 형세로 나타날 수 있다. 6. 미세 플라스틱 인체의 위 함.성 규명, 우리는 마시고, 먹고, 호흡할 때마다 우리는 미세 플라스틱 입자를 먹고 산다.미세 플라스틱 입자를 마시고 마신 행위가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최초의 과학적 보고서가 2020년에 등장합니다.sound식과 대기를 통해 미세 플라스틱 입자에 노출될 때의 영향, 면역체계에 미치는 영향과 인체 내부 장기 도달 여부, 병원균 운반자로서의 기회를 파악하는 것이 이 프로젝트의 구체적 목표다. 참고 문헌:'2020년의 노화를 막는 약, 자율 차 아닌다.', 크봉그오은 기자, 항기에레 미래&과학, 2019.12.31.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