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천상동파스타가 맛있는 이자카야 '마주하리' 다녀왔음니다 :)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4:46

    부천 상동 파스타가 맛집 '마주하리' 후기로 얘기하는데 막상 가보니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와 메뉴가 가득했어요.저와 남자친구는 표준택시를 타고 갔어요.네비게이션을 찍으면 즉석 앞에 서네요.


    >


    외모는 이런 감정이야.요즘은 날씨가 시원해서 창문을 열기에 좋은 계절이라고 생각합니다.일년 내내 우리 정부가 그런 날씨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할 것이다.


    >


    내부는 친구 같은 곳이 있어 4명 테이블이 하그와잉 있었습니다 오픈 키친이어서 좀 더 깔끔한 감정입니다.


    >


    이미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던데요!:)


    >


    전체적인 내부지만 위에 식물이 있어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자네 이뻤습니다.^^


    >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식물인테리어! 뭔가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분위기를 차분한 공간으로 바꿔줄 것 같았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을 보실 수 있도록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


    저와 남자 친구 씨는 4명 테이블에 앉았어요.짐이 워낙 많아서 이날 남자친구의 생일기념으로 미리 만났으니까요~!! 생 하나와 선물도 있고 케이크도 있었어요. ᄒᄒ 남자친구랑 생화데이트에서 분위기좋은곳에서 먹고싶었는데 마주하리에 와서 너무 좋았어요부천 상동 파스타 맛집이라면서요?


    >


    촛불도 켜줬는데 가끔 가짜 촛불을 켜는 곳도 많은데 마주보는 정말 촛불입니다.초를 켜면 뭔가 분위기가 된다고 할까.


    >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케이크~!


    메뉴입니다. 메뉴가 이자카야 메뉴 외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는 살치 스테이크, 명란 파스타, 가리비 허브 닭구이를 주문했습니다.^^


    >


    조금 기다렸더니 명란파스타가 제일 더 이상 나쁘지 않았어.사장님이 파스타 위에 치즈를 뿌려주셨거든요.듬뿍 뿌려주셨어요.^^


    >


    비주얼 보고 놀란 명란파스타!! 치즈와 명란가득 들어있습니다.+ᄉ+명란 얼마나 본인 많이 넣었는지 소스색도 주황색으로 변했어요


    >


    고소한 냄새가 물씬!!! 명란파스타는 아내 sound먹네요명란젓으로 먹어도 맛있고 구워 먹어도 맛있죠?과연 명란파스타의 맛은?


    >


    짜고 고소해요.고소한 명란구이가 떠오르는 맛이다.얼마나 명란젓을 넣으셨는지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어요. 남자친구 맛있다고 난리가 났어요. 부천 상동 파스타 마주하리... 오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


    두번째는 " 가리비새우야키"입니다.비주얼을 보고 제가 음미한 메뉴. 아... 이렇게 푸짐하게


    >


    크고 큰 새가 몇마리 쌀도 큰것으로 여러개 그리고 구운 야채들 + ᄉ + 구운 야채는 양송이버섯, 방울토마토, 콩, 그리고 비싼 아스파라거스까지~!!


    >


    아니, 이건... 잘 봐도 맛없는 재료잖아요 그때마다 따로따로 먹어도 맛있는 재료로 요리를 만들었기 때문에 환상입니다. ㅋ


    >


    특히 나의 관자도 매우 소중했습니다!! 나는 스테이크를 먹을때 줄콩이 나의 아스파라거스 먹는것을 좋아합니다만, 가리비 허브구이도 많이 들어있어서 매우 기뻤습니다.^^


    >


    고기 본인의 해산물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편이니까 자주 먹는게 어떨까? 하고 싶어도 또 안돼요. 야채는 꼭 필요해요.새우+쌀++콩+양송이버섯까지 가져다 먹었습니다.같이 올려서 먹으면 그 무 맛있어요:D새우에서 바다향이 퍼져요. 쌀도 순하다 맛있었어요.


    >


    본래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처음에는 소스없이 평범하게 먹었습니다. 으으.. 너희들 맛있었어요. 명란파스타도 맛있고 가리비 허브새우구이도 맛있고...


    >


    이번에는 시마스타드를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새콤달콤한 종자가 가리비구이 해산물과 잘 어울려요.


    >


    녹도 조기도 푸짐하다.아스파라는... 말이 필요해요? 당연히 맛있어요.


    >


    마지막 메뉴인 '살치살 스테이크'입니다.이번에도 비주얼 깡패네요~!! 야채도 아끼지 않고 듬뿍 구워주어서 다행이에요. 특히 과도가 높은 아스파라거스를 그렇게 많이 구워주다니


    >


    남자친구 스테이크 썰기


    >


    뭔가 앞부분이 좀 탔을까? 하고 싶었는데 안쪽은 되게 촉촉하더라고요.미디엄 레어 정도라고 생각해요!


    >


    시마스타드를 올려서 먹어보겠습니다. 맛은?!​ 1단 스테이크 겉부분은 바삭 바삭+고소하고, 안은 매우 촉촉하고 발발합니다 이를 도대체 왜 그래?! 이런 스테이크는 아내 sound 먹어봤어요.사장님이 이게 고급 기술이라고 하셨어요.껍질만 바싹 굽고 속은 촉촉한 스테이크. 너무 신기했습니다.


    >


    씨앗도 올려서 먹어~!! 고추냉이도 주고 먹었습니다.스테이크는 또 구운 야채와 함께 먹어야 제맛이에요.


    >


    내가 원래 미디엄~미디엄 웰던을 좋아하고 안쪽은 너 별로 익지 않았나?!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육즙도 꽉차서 좋았어요.평소에 먹지 않았던 음식이라서 선입견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남자친구가 내가 먹기 좋다고 매번 잘라줬어요. 으으.. ᅲᅲᅲᅲ 남자친구 최고!! 네, 요즘 자기 집을 잘 돌봐주는 남자친구 고마워요!


    >


    남자친구와 분위기 좋은 술집에서 밥을 하니까 기분이 좋아졌어요.부천 상동 파스타 맛집이라고 하는데 파스타 스토리도 있고 다른 메뉴도 알차고 맛있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특이점... 남자친구가 자꾸 사장님을 유튜브에서 본 것 같아서 설마? 했는데 유튜브에서 몰카 당하는 역할로 많이 나왔다는 얘기를 들어보니 진실이었습니다. ᄒᄒ 사장이 아마 개그맨 출신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그래서 마주하리에 다른 연예인 친구들도 가끔 오네요.^^


    >


    메뉴가 세 개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거의 다 찼어요. 먹었습니다^^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감정좋게 드셨네요!! 분위기도 좋으시고 맛도 좋으시고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특별한 날 데이트 하기에 좋습니다.부천상동파스타+스테이크맛집을찾으셨다면"마주하리"추천한다:)


    주소, 경기도 부천시 부 1로 하나 99번지 2개의 황금 플라자 하나 08호경기, 부천시 상동 4개 4-하나 전화 070-7393-5660용오프메 1하나 8:00~02:001요 1하나 8:00~02:00휴업(예약 가능)​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