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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 최초 부분 자율주행자동차 출시 및 판매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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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입니다.


    당 1소개 드릴 이에키웅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이 탑재된 ​ 수준 3자 유루 상주 행차의 출시와 판매가 가능합니다.​ 자동차로 유지키눙은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아도 ​, 자율 주행 시스템이 스스로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하고 ​ 긴급 사태에 대응하는 기능으로 ​ 국토부는 자율 주행 차가 안전하게 제작되고 상용화되도록 ​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 안전 기준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밝혔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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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수준 2는 운전자를 지원하는 기능에서 차로 유지 기능을 작동해도 핸들에서 ​ 손을 떼면 경고 소식을 울리는 등 지원의 개념이라면 ​ 이번에 신규 도입된다(레벨 3)자율 주행 안전 기준의 도입을 통해서 ​, 자율 주행 전체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책이다 아래 ​ 지속적인 자동차로 주행 주행이 가능하게 되어 ​ 운전자가 손을 떼고 지속적 차이로 유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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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개정 이야키웅 ​ 최초의 자율 주행 시스템의 정의의 도입을 통하여 단계별 기능 구분 명확화(규칙 제2조, 제 쵸쯔쵸쯔쵸쯔쵸)​ 미국 자동차 공학회 분류(수준 0~5)씨 ​ 수준 3을 부분 주는 유루 성주 이상, ​ 수준 4를 조건부 완전 성주 유루 성주 이상 수준 5를 완전 자율 주행으로 구분하여 정의 신설 ​(레벨쵸쯔~2는 운전자 지원 기능이 탑재된 차량 수준 3까지 자율 성주 이상 차로 분류)​ 2)차원 3자율의 차이가 차로 유지하면서 다양한 정세에 적절히 대응하도록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 안전 기준 마련(규칙 지에쵸쯔쵸쯔쵸쯔의 3및 별표 27)​ 운전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작동하는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운행 중 ​의 운전수가 운전으로의 전환을 받아야 하는 정세(고속 도로 출구, 예상하지 못한 전방의 도로 공사등 시스템 작동영역을 벗어난 경우)에 대비해 운전자 착석여부 등을 감지해 운전가능 여부가 확인된 경우에만 작동시킨다.그 외,


    부분 자율주행 시스템이 안전하게 자동차에서 유지 기능을 실현할 수 있도록 감지 성능을 통한 최대 속도 및 속도에 따른 앞 차량과의 최소 안전 거리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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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중에 고속 도로 출구와 함께 작동 영역을 칭국오 나오는 것이 도청된 경우 운전자가 운전하도록 15초 전 경고(운전으로의 전환 요구)을 촉발시키고 예상되지 않은 상황(갑자기 도로 공사 등)이 발발한 경우에는 바로 경고(운전으로의 전환 요구)발발하고, 미리 들은 지에발지!


    충돌이 임박한 귀추 등 운전자가 운전전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는 시스템이 비상운행 기준에 따라 가장 크게 감속 및 비상조향 등으로 대응


    운전으로의 전환 요구에도 불구하고 10초 이내에 운전자의 대응이 없으면 안전 때문에 감속, 비상 경고 신호 작동 등 위험 요소를 최소화하고 운행하게 시행하고 ​, 자율 주행 시스템에 마을이 발생해도 안전에 중대한 위험을 끼치지 않도록 시스템 이중화 등을 고려하여 설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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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메리카 자동차 공학회(SAE)의 자율 주행 기능 분류이며 ​ 국내의 안전 기준상 레벨 1~2는 운전자 지원 기능이 탑재된 차량이었고 ​ 수준 3까지 자율 성주 이상 다음적으로 분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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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이번 개정안에서 레벨 3자동차로 유지 기능과 함께 운전자의 지시(에쵸무당 조타 장치 on버튼을 누르고 방향 지시기 작동)에 의해서 시스템이 운전자 대신 안전하게 차선을 변경하는 수준 2수동 차에 변경 기능도 탑재할 수 있도록 제도화했으며 ​, 자율 주행 차가 스스로 판단하고 차에 변경을 수행하는 수준 3자동차에 변경 기능도 단계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 안전 기준은 공포 후 6개월 뒤에 시행될 예정이어서 시행 전 안전 기준을 기반으로 자율, 차의 성능 검증을 위한 시험의 비결 등을 시행 세칙에 내놓을 예정 이다니다.이번에 도입된 자율주행차 안전기준에 의거해 국제안전기준 논의에도 적극 참여하여 한국만의 주행차 국제기준을 선도할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며, 자율주행차 분야에서 제도 미비로 산업발전에 장애가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 이상으로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출시 판매와 ​ 안전 기준의 제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부분 자율주행차를 넘어 완전 자율주행차가 상용화되어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기원합니다.감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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