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낮마당’ “예쁘다”, “어린이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8:53

    하나 7개 방송된 '조정'에서는 생생 토크 쇼 만약 제가 라면 코쟈네로 구성됐다. 이날 만약 과인이었다면 코자네에 첫 출연한 요요미는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출연자들은 여요미에 대해 "애교가 정 스토리가 많다" "여요미 씨 부인이 우리 딸과 동갑인데 우리 딸은 애교가 없어 부럽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엔카 가수 요요미은 20하나 8년 싱글 앨범 첫번째 스토리로 데뷔했습니다. 20하나 9년 월드 스타 연예 대상 가요 부분 유행상을 수상하고 순천시 명예 홍보 대사도 맡고 있다. 하나 994년생으로 올해 내가 27세이다. 또 이호섭이 사랑밖에 나는 모른다를 부르며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사랑이라는 단어를 명절에 바꿔서 불렀다. 오늘 방송 주제는 다음주가 설날? 00이 걱정되고'이라는 주제로 스토리 과인. 됐다.


    >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오정태의 오무이와 아내가 출연했다. 오정태의 아내 백아영 씨는 시부모님과 한 방에서 같이 잤는데 이제 와서 안 자도 된다는 내용을 써 달라. 집도 가깝고 우리 집에서 내 옷을 입고 편하게 조금 자고 싶다. 세상이 변했다. 내 친구는 시어머니들이 지금 집에 왔을 뿐이고, 친정 가장이 예뻐서 가거과 여행을 가도 된다고 한다. 그런데 앵무새는 꼭 자고 가라고 하시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어디 구경가고 친정에는 늦게 들어오라고 하신다. 오므이도 좀 바뀌어야 합니다라고 썼다. 이에 오정태 어머니 김복덕 씨는 매일 바쁘다고 자주 안 오는데 명절에 같이 자고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 과인은 명절만 기다린다. 댁도 내가 50을 넘으면 여행도 가고 그래라"와 내용한.전원주는 젊은 사람이 해도 댁입니다. 매 1이 되어 자라는 것도 없이 첫 해에 몇번인데, 이마소움을 몰라주냐. 며느리와 함께 있고 싶다는 마음이다라고 내용했다. 왕정근의 아내 김미숙은 "아들과 함께 있고 싶어 며느리를 제외하고 아들과 함께 영화를 보고 놀이터가 되는데 왜 장가를 들느냐. 아무리 아들 집이라지만 남의 집이었다고 해서 내 이불이 아니라 내 것도 아닌데 며느리 집에 마스크가 불편하냐는 내용이었다.KBS첫'조정'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종합]"낮의 뜰"윤·순형 재활 의학과 교수~· 선 응가 성형 외과 전문의-정·홍 군 트레이너들...어깨의 건강에 대한 강연"낮의 뜰"오십견·회전 근개 질환·석회 건염·근육통. 4대 어깨 질환 증세는?[종합]"낮의 뜰"수내-형·교은속-레오-신·동재에 도전. 효성 5승 성공하고'인사''낮 마당' 진 시몬"한국 트로트 붐, 원조는 도전의 꿈의 무대"후배 가수들을 응원"[종합]"낮의 뜰"무당의 쵸은・호궁"두 아이, 이미 밤 하가ー의 일본인 라에서 보낸 통증.아내와 아이 3명은 미국에 "원본의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