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성편도염 놔두면 편도결석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5:54

    >


    안녕하세요. 짧은 대기 시 간소한 절차, 충분한 설명, 확실한 치료, 오늘 입원 및 퇴원을 약속하는 연세대 이비인후과입니다.


    >


    편도결석은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음식 찌꺼기나 세균 등이 뭉쳐 생기는 쌀알 크기의 작은 노란 알갱이를 일으킵니다.편도 결석이 되면 구강 관리를 잘해도 심한 구취가 과잉하고 침을 삼킬 때 목에 뭔가 걸리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심한 경우 귀에 통증을 느끼기도 합니다.


    >


    이러한편도결석이생기는원인은다양하지만주요원인중하나가만성편도염이다.편도염을 앓고 있으면 편도과라고 불리는 편도의 작은 구멍이 커지고 여기에 sound 식물 찌꺼기나 세균이 잘 번식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됩니다. 구강위생이 좋지 않거나 비염이나 부비강염으로 인해 콧물이 목구멍의 Sound로 옮겨가는 '후비루'가 있는 분은 편도에 세균이 증식하기 쉽고 편도결석이 더 잘생겨지기도 합니다.


    >


    편도결석을 두었다고 해서 건강상 큰 사고를 예기하는 것은 아니지만 심한 구취와 스트레스를 동반하므로 이를 치료하고 싶다면 수술적인 방법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비대해진 편도선에 고주파 침을 꽂아 위축시키는 '고주파 편도 위축술'을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


    고주파 편도위축술은 편도선을 절제하는 것이 아니라 출혈이과 통증, 부다소음이 적고 종업방지과 주위의 혈관손상도 줄일 수 있습니다.국소 마취 하에 비교적 짧은 시술시간 내에 오핸시 치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바쁜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편도 결석 수술법 중에서도 하과인입니다.


    >


    편도결석치료에 능한 연세대학교 의대 이비인후과에서는 신촌세브란스병원 및 한림대병원 교수로 재직하면서 경험한 다양한 임상의입니다.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와 수술을 약속하는 현동우 원장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우수한 의료기기와 쾌적한 진료환경을 바탕으로 언제든지 본인들에게 가족처럼 사랑받아 맞이하는 연세대학교 이비인후과는 논현역과 신논현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홈 페이지 보기 >>>http://www.baroent.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